본문 바로가기

복싱용품

위닝 펀치쉴드CM-80

안녕하세여 복싱하는 마케터 인사드립니다.

 

오늘 소개할 용품은 위닝사의 펀치쉴드(쉴드미트)입니다.

 

제가 운동하고 있는 체육관에서 사용하는 위닝 쉴드미트입니다

 

정식명칭은 위닝CM-80 입니다.

 

쉴드미트는 보통 파워훈련과 정확도 향상에 목적을 두고 트레이닝을 할 수 있습니다.

 

 

 

.

.

.

 

위닝 펀치쉴드미트를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원형으로 둥글게 생긴 펀치쉴드 많이들 보셨죠?

 

해외 유명선수들이 트레이닝에서 많이 사용하는 용품이며

 

우리나라 복싱짐에서도 위닝과 에버라스트등 많은 용품들이

 

복싱매니아들과 선수들 훈련 시 사용되고 있습니다.

 

위닝 펀치쉴드에는 중앙 포인트가 따로 없어서 제가 운동하는곳에서는

 

이렇게 포인트를 잡아놨습니다.

 

 

 

 

 

 

타격하는곳 반대쪽은 이렇게 조금더 둥그렇게 생겨서 펀칭쉴드를 받을때 편리하게

 

설계된 구조라고 생각됩니다.

 

위닝 CM-80 검정색과 갈색포인트가 클래식한게 멋지게 보이네요

 

위닝이기때문에 더욱 고급스러운 느낌이 나는것 같습니다.

 

위닝은 트레이닝 용품도 간지납니다^^

 

 

 

 

 

위닝 펀치쉴드미트 정식명칭은 CM-80이 표기되어있구요

 

역시 일본에서 만든 위닝제품답게 메이드인 제펜이 표기되어 있습니다.

 

펀치쉴드미트 가죽이 한땀한땀 제작되었다고 생각하니

 

비싼값어치를 한다고 생각됩니다.

 

박음질 부분도 상당히 튼튼해보이는 위닝CM-80

 

 

 

 

 

 

 

 

역시 위닝로고가 빠질 수 없습니다.

 

위닝펀치쉴드 칠때도 물론 힘들지만 받아주는 코치님과 관장님도 힘들것 같네요

 

그만큼 파워있는 포인트 훈련시에 유용하게 사용되는 펀치쉴드 소개였습니다.

 

 

 

 

 

 

즐거운 복싱 라이프를 즐기시길 바랍니다.

 

저는 더욱더 다양한 복싱용품들 소개로 찾아오겠습니다!!!

 

'복싱용품' 카테고리의 다른 글

라이벌 코보호헤드기어  (0) 2019.02.19
에버라스트 MX 시합용글러브  (0) 2019.02.18
에버라스트 엘리트복싱슈즈  (0) 2019.02.14
위닝 글러브  (0) 2019.02.13
에이펙스 복싱글러브  (0) 2019.02.12